가성비 좋은 전기 커피 포트 필립스 3000 추천
일상생활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가전제품 중 하나를 꼽자면 전기 커피 포트가 있습니다. 최근 집에서 사용하는 전기포트가 고장 나는 바람에 쿠팡에서 필립스 3000 전기포트를 구매 사용한 결과 가성비가 좋아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전기 포트 필립스 3000은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필자는 뜨거운 커피를 마시거나, 라면등을 끓일 때 가스레인지나 인덕션에서 물을 끓이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항상 전기 포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기 커피 포트는 캠핑 때도 물을 끓일 때 정말 효과적이기 때문에 항상 챙겨가는 필수 품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필립스 3000은 전기포트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1.7리터의 많은 용량의 물을 담아 끓일 수가 있으며, 디자인 또한 이쁩니다.
기능 면에서는 플라스틱 외형과 원터치로 뚜껑을 열 수 있으며 전기 포트의 전원이 하단 부위 위치해 있어 딱 필요한 성능을 다 갖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커피 포트 필립스 3000을 추천하는 이유
기존에 쓰는 전기스토브는 스테인 제질이다 보니 안에 물이 양이 얼마나 있는지 뚜껑을 열어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또한 물이 끓게 되면 기존 사용했던 커피 포트 같은 경우 스테인 재질로 자칫 잘못하면 어린아이들은 물론 성인 또한 화상의 위험이 있어 항상 신경 쓰이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뜨거운 물이 더 필요해서 커피 포트 뚜껑을 열때는 뜨겁게 가열된 뚜껑을 조심스럽게 열어 물을 추가해야하는 불편함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커피포트 필립스 3000은 플라스틱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화상 위험에 덜하며, 커피 포트 내부 물이 어느 정도 채워져 있는지 확인가능한 투명 재질과 함께 눈금이 표기되어 있어 항상 어느 정도의 물이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뜨거운 물이 더필요해서 물을 추가로 포트에 담을 때 가열된 커피 포트 뚜껑을 만질 필요 없이 원터치로 뚜껑을 열 수 있는 필수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포트 필립스 3000을 추천하는 이유
이번에 구매한 전기 포트 필립스 3000을 추천하는 두 번째 이유는 바로 전원 부분의 위치입니다.
과거 사용했던 전기스토브 같은 경우 전원부 위치가 뚜껑 바로 옆 상단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물이 끓어 수증기가 올라가면서 자꾸 전원부에 맺히는 현상이 있어 항상 불안하게 생각했었으며, 이번에 고장 난 원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전기 포트 필립스 3000은 전원부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힘을 들이지 않고 살짝 눌러주게 되면 내려가면서 전원부에 빨간불이 들어오게 되고 가열이 되며, 물이 다 끓으면 빨간불이 꺼지면서 다시 올라와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했습니다.
무선 가성비 전기 커피 포트 필립스 3000을 추천하는 이유
끝으로 전기 포트 필립스 3000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세척할 때의 편안함이었습니다.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전기 포트인 만큼 오랜 기간 사용하면 당연 중간중간 세척을 해줘야 하는데 기존 전기 포트 물이 나오는 곳과 뚜껑 부위가 작아 항상 세척하기 힘들었습니다.
필립스 3000은 물이 나오는 부분의 필터가 분리가 되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뚜껑 부위가 넓어 세척하기에도 너무 편리한 전기 포트입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가격 부분에 있어 필요한 기능만 갖춘 전기 커피 포트 필립스 3000은 시중에서 약 27,000원에 구입 가능하지만 쿠팡에서는 와우 할인가를 적용받아 약 26,000원과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기 커피 포트, 전기 스토브 구매를 고민한고 있다면 필립스 3000 구매를 추천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